CAFE

즐거운반

7세 형님들의 두근두근 기차 여행 🚅🩵

작성자이다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5일 금요일

즐거운반 7세 친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서울 기차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설렘과 기대를 안고 출발한 친구들은
다양한 장소를 탐방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동대구역



📍서울행 기차



📍서울 도착



📍전쟁기념관



📍점심 식사



📍청계천



📍경복궁



📍광화문 광장 세종 이야기



📍광화문 광장 충무공 이야기



📍대구행 기차



대구를 떠나 서울까지 다녀오는 긴 여행이었지만
친구들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부모님들의 믿음과 응원 덕분에
안전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추억을 오래오래 간직하며
앞으로도 즐거운반 친구들과 신나고 행복한 이야기를
가득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