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다운반

7살 형님들의 서울기차여행🚆🫶🏻

작성자이경재|작성시간26.06.08|조회수61 목록 댓글 0

❤️영상을 먼저 시청해주세요❤️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울기차여행을 떠나는 날이에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는 것도
엄마아빠없이 기차를 타는 것도
넓고 큰 서울을 돌아다니는 것도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 우리 사랑둥이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동대구역에서 기차를 기다려요💕

기차에 타고 내 자리를 찾아 앉은 뒤
맛있는 아침식사도 냠냠😋❤️

아침식사가 끝난 뒤에는 선생님과 함께
책자도 하나 둘 풀어보며 서울로 가요💕

한 민족간의 전쟁인 6•25 전쟁의 아픔에 대해서 알아보며
제법 진지한 시간을 가진 멋진 정다운반 친구들☺️❤️

배부르게 점심식사도 마치고
이번엔 청계천 산책하러 가볼까요?☺️

그리고 경복궁으로 이동해봅니다..🏃🏻‍♀️🏃🏻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궁궐인 경복궁을 둘러보고 나서는
맞은편에 있는 광화문 광장으로 Go❗️

마지막 코스까지 야무지게 즐기고
이제 다시 엄마아빠의 품으로~❤️❤️❤️

대구로 오는 길, 꼬마김밥도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가 같던 우리 아이들이
어느 새 마리아유치원의 최고형님이 되어
서울기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층 더 의젓해진 우리 아이들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합니다❤️

정다운반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