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갑습니다.^.^

작성자평생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어르신들이 매일 매일을 즐겁게 알콩달콩 살아가시는 "마리아의 집"에  도움될 수 있는 일을 하고자 합니다.

직원이 전부 수녀님들로 운영되고 있어 엄청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었요

앞으로 자주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말벗도 되어 드리고 가까운 이웃도 되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봉사자들도 많이 오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