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울사랑 정겨운봄나들이
♡어울사랑 정겨운봄나들이 한마당 큰잔치 !! 박종남총무이사님이 준비한 맛있는시룻떡으로 즐거운만남으로 청계산산행은시작되고 양승국운영위원님의 이야기가있는 즐겁고유익한산행은 깔닥고개도 거뜬히 ㅡ 시장끼에 우리모두는 심용진위원님이 준비해온 케익절단시작으로 *대웅삼국지 정성껏마련한 진수성찬은 인삼딸기막걸리가 기운울돋구고 윤윤식반장님의 일신행복표 전가족양말 싼타할아버지처럼 푸짐한황금쌀 로 함박웃음기뻐하고 *어울사랑문화교실회원들의
악가무한마당 공연잔치는 붉게물들인 진달래꽃동산이룬듯 우리모두에게행복을!!ㅡ 회원분들 가수왕열창에 분위기는절정에이르고~~ 어느새 시공을초월하여 밤이오는
9시경나 아쉬운작별을ㅡ어울사랑 여러분!!지금처럼한결같이 좋은문화 일구시며 늘건승하시길!!
*부활의의축복을 우리모두나누는 주일아침에
인덕궁에서 이병욱 인사드림니다 ㅡ얼씨구!!
어제 문화교실 첫산행은 날씨도 참 좋았고 많은분이 참석하셔서 성원을 이룰 수 있었음에 진심 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득이 참석 못 하신 분들도 종일토록 마음은 같이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제 모두 33분 참석하셨고
식사후 장구병창과 노래자랑 으로 다른 분들을 압도하였죠.
어울사랑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신 양승국변호사님의 해설이 있는 산행이어서 참 좋았습니다
1기 윤반장님: 양말 20셋트,
김석쇠님: 황금쌀 4박스, 심용진님: 박카스 2박스와 케익,
박종남: 팥찰떡1말,
김대웅사장: 인삼과딸기막걸리, 넓고 편한 장소에서 행사를 더욱 풍성케 했습니다.
우리 황샘의 "나들이"는 오늘 더 명품이 되었고 모두의 가창력이 대단했습니다.
그선생에 그제자???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1기, 2기 정상수업함을 꼭기억해 주셔요
총반장 윤윤식, 총무 박종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