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목 : 충북음악협회로부터 층북음악상을 수상한 서원대 이병욱교수
충북지역의 음악계를 대표하는 충북음악협회(회장 강희경)는 9일 오전10시 청주시 흥덕구 사직동소제 거구장 대강당에서 제53차 충북음악회 정기총회 및 제2회 충북음악상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이병욱 서원대교수가 충북음악협회에서 층북음악상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지난2013년 사업실적보고, 업무, 회계, 감사보고 2014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이 만장일치로 통과 됐다.
[사진]이기용 충북교육감과 서원대 이병욱 교수가 반갑게 만나 고있다.
이어 제2회 충북음악상 시상식에서 이병욱 서원대 교수가 충북음악을 빛낸 공로를 인정받아 강희경 충북음악협회 회장으로부터 음악상을 받았다.
[사진]충북음악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시종 충북지사와 청주서원대 이병욱교수
수상을 한 이병욱 교수는 현재 청주서원대학교 음악교육과 작곡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며 실내악단 '이병욱과 어울림'의 대표로 있으면서 충북음악인들에게 존경을 받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이시종 충북지사와 이기용 도 교육감이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회원들에 노고를 치하해 100여 명의회원들과 문화예술계 인사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충북음악협회로부터 음악상을 수상한 이병욱 교수는 ‘ 이렇게 큰상을 주신 충북음악협회에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충북청주 서원대학에서 음악교수로 수년간 재직해 오면서 충북에서 주는 상을 받은 적이 없다면서 오늘 이상은 저에게는 아주 소중하고 뜻 깁은 상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충북음악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