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스터디 부산 작성자도살장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6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본청 경채 준비중이구요,체력은 학원 다니구 있고 면접은 학원을 갈 수가 없는 상황이라… 스터디라도 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부산지역이고 혹시나 희망하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