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 화공 동해청 작성자asdf|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직 동해 화공 지원했습니다.신규는 무조건 경찰서로 가나요, 아니면 한번에 동해청으로 갈 수 있나요? 신규는 경찰청 티오가 없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