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CGо-현직과의대화Q&A

일반직 화공 동해청

작성자asdf|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일반직 동해 화공 지원했습니다.

신규는 무조건 경찰서로 가나요, 아니면 한번에 동해청으로 갈 수 있나요?

 

신규는 경찰청 티오가 없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