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공채 필기 환산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작성자KCG꿈나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223 목록 댓글 6

50%니까 자기 조정 점수/300 한 다음 x50 하는건가요?

아니면 자기 조정 점수/조정 최고점에 x50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말랭이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궁금합니다 ㅠㅠ
  • 작성자여행스케치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 작성자슴살 경시생 | 작성시간 26.06.19 제 기억이 맞다면 후자가 맞을거에요
  • 작성자해경희희 | 작성시간 26.06.19 저두 궁금하네요 ㅠㅠ
  • 작성자빠라빰 | 작성시간 26.06.22 휴 우우ㅜㅜ 떨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