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CGо-해경채용Q&A

초시생입니다,,,

작성자해경희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2

 

형사법이랑 헌법 어느정도 공부해봤는데 

10월에 있을 공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해경학? 경찰학처럼 복잡하다던데 어느정도 해야 가능성이 있을까요! 

문항수도 육경보다는 적은데 난이도는 쉽진 않을거같네요 

 

강사님 어느분들을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해진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 작성자빠라빰 | 작성시간 11:26 new 갠적으로 육경이 더 어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