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8 (목) 인애농원으로 감자캐기 다녀왔습니다! 🥔#2.

작성자성마르코|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식사 후에

밖으로 나가 보았어요. 

단체 사진을 촬영 한 후에

흔들 그네를 타러 이동해 보았어요.

흔들그네가

시원하고 재미있다며 

좋아했어요.

 

 

사랑반 친구들이

인애농원에 있는 앵두나무에 관심을 가지고

앵두 열매를 탐색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곳에 계시는 수녀님께서 앵두나무 가지를 잘라 주셨어요.

 

앵두 열매를

신나게 탐색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열매의 개수를 세어보기도 하고

열매를 톡 터트려 보기도 하며

자연물로 놀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늘에서 쉬어보며 앵두를 탐색하면서

자연 바람이 주는 시원함도 느끼고

쉼의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활동을 마무리한 후

화장실을 들려

다시 유치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유아들과 함께한 사진 감상하시며

오늘도 편안한 오후시간

그리고 주말 잘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