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캐기 이후에는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며 에너지를 채웠어요🍱💕
점심식사 후에는 인애농원의 배밭과 포도밭을 둘러보며 성장하고 있는 작은 초록 배와 포도를 관찰해보았습니다🍐🍇
열매들이 자라는 모습을 보며 자연의 신비로움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오늘의 감자캐기 체험은 자연과 가까이에서 만나고,
직접 심은 감자를 수확해보는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이 되었어요🥔💚
직접 캔 감자로 어떤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을지 기대하며,
친구들과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져간 감자를 보며 아이들과 함께 감자캐기 이야기를 나누고,
어떤 감자를 발견했는지 이야기 꽃도 피워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