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 작성자토네이도.|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많은 사람들은 마세라티의 삼지창을단순히 강하고 멋있어 보이는 자동차 로고로 생각합니다.하지만 이 상징의 시작은자동차가 아니라 이탈리아 볼로냐의 한 광장이었습니다.해당 글은 제가 직접 제작 했습니다. (권리 문제 없습니다)늘 건강하고 매순간 멋진 라이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