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악산 작성자일월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이 찬우) | 작성시간 26.06.08 어제는 산행 하기 조은 날씨 였지요근데 설악산은 얼어 죽는줄 ㅋㅋ감악산 풍광 잘 보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일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는 춥지도 덥지도 않고 산행하기 딱 좋은날씨 였습니다.설악은 기온이 많이 내려갔었나 보네요.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