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산행 사진】

감악산

작성자일월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이 찬우) | 작성시간 26.06.08 어제는 산행 하기 조은 날씨 였지요
    근데 설악산은 얼어 죽는줄 ㅋㅋ
    감악산 풍광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는 춥지도 덥지도 않고 산행하기 딱 좋은날씨 였습니다.
    설악은 기온이 많이 내려갔었나 보네요.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