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이 찬우) 작성시간 26.06.16 오지 산골 정선 까지 가셨네요
물 맑고 공기 좋은곳에서 건강 음료 실컷 마시고 오신듯 하네요
저는 태백산 정기 받고 왔습니다
하산주는 저랑 지척에서 드셨네요 ㅎ
두위봉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짙어가는 푸르름 속에서 한바탕 잘 놀다왔습니다. 갑작스런 소나기 까지 대접 받고 왔지요.
여름속의 태백산도 넘 멋지지요.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인져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으셧습니다
녹음이 짓고 넘멋진곳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좋은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