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양산 통도사 환산行

작성자하이츠|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산행 들머리(지내마을)

            *취서산장 터에서 쉬어 갑니다.

 

            *평산마을 입니다.누구??

            *김해 신어산에도 이런 푯말이 필요해요.새벽이 무서워요ㅎ

        *늘~하산길 합장바우에서 통도사를 조망합니다.


        
        *J3클럽 부산지부(아래 참조) 설악태극종주 통제로 취소되어 통도사 환산행으로 대체한
                                   일정인데,이번 주말 개인사정으로 참석할 수 없어 홀로 선발대로ㅎ
                                   횐님들의 주말 즐거운 산행을 위해 거미줄과 잡풀 정리하고 왔니더ㅋ
                                   작년 8월에 산행했던 그 느낌 그대로ㅎ햋빛을 가려 주는 구름 그리고 바람.
                                   20여 차례한 통도사 환산행 오늘도 새삼스러웠어요.그래서 山이 좋아요.
                                   명곡과 명화도 수어번 듣고 보아도 감동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