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들머리(지내마을)
*취서산장 터에서 쉬어 갑니다.
*평산마을 입니다.누구??
*김해 신어산에도 이런 푯말이 필요해요.새벽이 무서워요ㅎ
*늘~하산길 합장바우에서 통도사를 조망합니다.
*J3클럽 부산지부(아래 참조) 설악태극종주 통제로 취소되어 통도사 환산행으로 대체한
일정인데,이번 주말 개인사정으로 참석할 수 없어 홀로 선발대로ㅎ
횐님들의 주말 즐거운 산행을 위해 거미줄과 잡풀 정리하고 왔니더ㅋ
작년 8월에 산행했던 그 느낌 그대로ㅎ햋빛을 가려 주는 구름 그리고 바람.
20여 차례한 통도사 환산행 오늘도 새삼스러웠어요.그래서 山이 좋아요.
명곡과 명화도 수어번 듣고 보아도 감동이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