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6월2주 산행...

작성자jaegal|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지난 주말 비가 내리는 가운데 몇몇 산우들은 산행을 강행...

사진을 보내왔다...

 

나는 산행 대신 광교 호수공원으로 나갔다..

간단하게 산보나 할까하고 나섰는데..걷다보니 8.6Km를 걸었다..

가랑비로 촉촉한 느낌의 호수 분위기가 걷고 또 걷게한 듯...

걷다 촉촉히 젖은 산수국도 만나고...

 

<이종규회장의 산행후기>

*6/20(토)..세차게 내린 비에도 불구하고.. 

상호 동혁 종규 만기 남부터미널역 출발 우면산 데크길진입..대성사에서 휘웅조우..
중간 운동기구 정자에서 휴식 및 정리운동후 하산. 

식당으로 직접온 영선..한식뷔폐에서 식사와 하산주. 

인근 바켓트에서 다과로 산행마무리함..
점심스폰 휘웅 다과제공 상호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우중에 고생하셨습니다
이종규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