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8일, 제4회 수산종자 방류사업 참석. 작성자김연옥 로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동원토마 작성시간26.06.19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주님의 축복을 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연옥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예, 사진 찍으려고 맨 앞줄에 앉았는데,햇볕이 내리쬐어 꽤 더웠어요..그래도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해서참 좋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은경소피아 작성시간26.06.19 수산종자 방류사업 이라는 이름이 딱딱해서 행사도 그럴까?했는데 식전공연도 흥겨웠고 바다환경을 지켜야하는 분명한 이유도 알게되는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덥다고 아이스커피.냉미숫가루.생수.과자등등 먹거리도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연옥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뜻깊은 행사라서내년에도 또 참여하고 싶어요!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