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면찡해

장미를 꺽어보니!!

작성자김포공항준|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1

장미가 아름다워 꺽어보니 가시가있는지는 몰랐군요!

여자를 사귀어보니 이별이 있는지는 몰랐군요!

 

가시가없는 장미를 찾기위해

이별이 없는 여자를 찾기위해

 

저는 떠나렵니다~

 

내가 고등학교때 지은 시!!!ㅋㅋ

어떠냐??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은주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ㅎㅎㅎ 너무 유치하다고 하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