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카리나, 공항서 인상 쓴 이유 해명 "알레르기 때문, 속상해" 작성자럭키박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스파 카리나, 공항서 인상 쓴 이유 해명 "알레르기 때문, 속상해"카리나 10일 자신의 SNS "알레르기 때문에 인상을 써야만 티가 안 나서 찡그리고 다닐 수밖에 없었다. 속상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