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리센느 미나미, 日 진짜 갸루의 증언 "맥도날드서 햄버거 NO 감자튀김만 먹어..살찌니까" 작성자럭키박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센느 미나미, 日 진짜 갸루의 증언 "맥도날드서 햄버거 NO 감자튀김만 먹어..살찌니까"/사진=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영상 캡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