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룹 리센느 미나미, 日 진짜 갸루의 증언 "맥도날드서 햄버거 NO 감자튀김만 먹어..살찌니까"

작성자럭키박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0

리센느 미나미, 日 진짜 갸루의 증언 "맥도날드서 햄버거 NO 감자튀김만 먹어..살찌니까"

/사진=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영상 캡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