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가 쏘아 올린 '거제 야호'…이번엔 그룹 빅뱅 태양까지 합류 작성자럭키박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센느가 쏘아 올린 '거제 야호'…이번엔 태양까지 합류태양 SN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