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쥐뿔' 배우 신민아 "주량이랄 것도 없다…소주 반병 먹고 토해"

작성자럭키박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434 목록 댓글 0

'차쥐뿔' 신민아 "주량이랄 것도 없다…소주 반병 먹고 토해"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처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