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신의 레벨을 알자!

작성자박 본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1

본인은 미사지 오래해서 주5일 힘들다=하기싫다. 주말 알바가 좋다. 본인은 마사지 하면서 땀도 안흘린다! =호흡 조절만 하면 땀 안흘린다!☆근데 조건이 맞는 자리도 없어☆ "특히 출퇴근 시간,, 그래서 여기 저기 찔러 보기 식으로 문자나 전화하지... 근데 얼마 전에 면접까지 봤는데... 원장이 자기는 특별한 마사지고 교정까지 한데... (교정하는 사람은 3분 관리에 하루 20~30명 관리 한다. 이런걸 보지 않는 인간이... 저는 치료마사지 하고 싶다. 개지랄을해) 교정하는 사람은 대한민국 전국에 열손가락이 아니... 다섯손가락도 없을걸... 마사지 하는 사람들은 99.9%는 ☆교정이 무었인지 모른다! 그래서 함부러 남발하니까= 마사지사는 덜 떨어진 병신 취급을 받는거다! 교정 하는 사람들은 15분 이상 관이 안한다! 맥시멈이 15분이지 보통 3~4분에서 끝낸다! ☆이 이유만 알아도 당신은 이론을 어느 정도 아는자다! 대한민국이 떨어지는게!= 천자문도 모르면서 경락 얘기하고 여기가 막혔니 저기가 막혔니... 니 눈이 그리 좋은데 .. ☆왜 남에 샵에서 일하니☆ 경락이나 차크라가 니눈에 보이니... 본인도... 컨디션이 좋을 때만 보이더라! 결국 본인이 하고 싶은 얘기는 마사지계의 격을 떨어 지게 만드는 인간은 배우지도 못한 인간들이 치료니 교정이니 이런 말을 남발 하니! 마사지 쪽의 전통=정통 마사지사가 무시 당하는 거다! (☆경락 얘기하고 싶으면 천자문 정도는 공부하고! 근육학을 공부 했다면 적어도 근육학은 인체에 일부라는건 알자! 근육학이 인체에 전박적인냥 지랄하는 덜 떨어진 인간들이 마사지사들의 "격,,을 떨어 트린다! 전통=정통 마사지들 부흥하자! 화이팅! 2이틀 동안 밤낮으로 알바 하니까. 몸이 힘드네^^ 좆= 같은 업주나 관리사에게 상처 받지 말고... 당신은 도인이기에 민감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첸지 | 작성시간 26.06.22 new 15분안에끝내서 손님이 만족하니?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