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2-36 작성자지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열린집합의 부분집합이 아닌 x 포함 G=(a, ∞)로 잡고 풀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네 가능은 합니다. 다만 G=R인 경우도 있으므로 해당 경우도 서술해주셔야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8분 전 new 넵 알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