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상수학

유제2-36

작성자지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열린집합의 부분집합이 아닌
x 포함 G=(a, ∞)로 잡고 풀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네 가능은 합니다. 다만 G=R인 경우도 있으므로 해당 경우도 서술해주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8분 전 new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