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 체크

늘 이쁜하루가~

작성자부리나케|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2

주인이 없는 빈자리

오래 놔둬도 ...또 이리 사람들이 몰려드는것을 보면

역시... 사람이 재산이다라는걸 느껴봅니다

 

이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찰카(윤병대) | 작성시간 26.06.05 잘 지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drama | 작성시간 26.06.07 나케님이 잘 지켜서
    재산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