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이쁜하루가~ 작성자부리나케|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인이 없는 빈자리오래 놔둬도 ...또 이리 사람들이 몰려드는것을 보면역시... 사람이 재산이다라는걸 느껴봅니다 이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찰카(윤병대) | 작성시간 26.06.05 잘 지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좋은 주말 되십시요. 작성자drama | 작성시간 26.06.07 나케님이 잘 지켜서 재산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