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고급재무관리 기본 11-25 물음 6번 질문드립니다. 해답에서는 배당금을 1.03^3으로 나누었는데 한기간이 6개월이니까 6개월이자율을 써서 (1.06)^3/2로 하면 안되나요?
= 계산이 가능하면 그렇게 해도 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고급재무관리 기본 11-25 물음 6번 질문드립니다. 해답에서는 배당금을 1.03^3으로 나누었는데 한기간이 6개월이니까 6개월이자율을 써서 (1.06)^3/2로 하면 안되나요?
= 계산이 가능하면 그렇게 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