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해당 문제 3의 물음 4에 대한 질문입니다.
풀이를 기업 EVA/ (K0 - g) 가 아니라, 주주 EVA / (Ke - g)를 하면 MVA가 다르게 나오는데
여기서 RIM으로 MVA를 구하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성장형모형이기 때문에 동일한 성장률을 사용할 수 없고 또한 자기자본비용을 조정해주어야 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해당 문제 3의 물음 4에 대한 질문입니다.
풀이를 기업 EVA/ (K0 - g) 가 아니라, 주주 EVA / (Ke - g)를 하면 MVA가 다르게 나오는데
여기서 RIM으로 MVA를 구하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성장형모형이기 때문에 동일한 성장률을 사용할 수 없고 또한 자기자본비용을 조정해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