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작성자지일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복궁 야경 개장한다고해서 예약해서 갔습니다...7시부터 입장인데 조금일찍 도착해서 광화문 한비퀴 돌았습니다...갈때마다 조금씩 없던것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분이 | 작성시간 26.06.20 훌륭하다 작성자이후니 | 작성시간 26.06.22 new 경복궁 야경 보러 함 가 봅시다. 광화문도 잘 있는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