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아직 제정신은 아닌거같지만 잠깐 정신챙기고 글 남깁니다 감사한 마음이 클수록 행복한 사람이라던데 그런의미에서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무리한 일정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또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아침 7시까지 하얗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오픈식에서부터 파티까지 손 걷어부치고 함께 돕고 나서준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온전히 사랑하며 나누며 춤추며 우리 또 여느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깊이 애정합니다 글이 길어 감사인사는 따로 남겨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http://cafe.daum.net/mayan/Ogzm/43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10.23
이미지 확대
잼나게 잘 즐겼어요~~덕분에 지금 몸이말이아니긴하지만 ㅋㅋ
작성자
용이~[광주라세8주년 11월6일]
작성시간
10.11.28
자봉인 선배 여기도 출석 않하신거 보니 된통 많이두 편찬으신가?ㅠㅠ 빠른 시일로 낳으셨으면 해요ㅠㅠ 낼 출근 이신데 빠른 쾌차 바랄께요.^^
작성자
호랭이(남원)
작성시간
10.11.28
재밌게 놀고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하도 열심히 췄더니 중간에 체력 소진으로 잠시 쉬긴 했지만, 다시 기운 내서 막곡까지 찍고 뒷풀이까지 합류했네요. 이틀째 파티 2부 일정은 소화해 내지 못 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럽게 놀다 왔어요. 수고하신 운영진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푹 쉬셔서 건강 상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날 파티에 온 사람들 중 감기 환자가 꽤 된다고 들었습니다. 역병(?)이 돌지 않도록 다들 몸조리 잘 하시길~~ ^^
작성자
아모스
작성시간
10.11.28
파티는 잼났어요 덕분에 춤도 많이 췄구요 마얀분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작성자
Jacky[짱살사]
작성시간
10.11.28
어제파티 정말 즐거운 파티였습니다~어젠 더욱더마니 놀고싶었는데~제가짐 고모네서 언쳐사는관계로 일찍 와야했어요~집에서 전화오는바람에~(-_-+)('_';)아리님하고 약속도 못지키고 정말 미안한마음을~~~~~~☞_☜(=_=)Z(-.-)(_ _)(-.-)암튼어제 파티 대박이었구요~멋진공연도 잘 봤습니다~특히 제가 젤루좋아하는 노래 돌이킬수 없는걸로공연하신 세일러묵님과댄스킹님 정말정말 섹시하고 멋있었어염~^^*암튼 파티준비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그럼 모두들 즐건주말되세여~^^~♥효리짱~♥이었습니다~Q(^.^Q)
작성자
효리짱~♡(전주라틴플레이)
작성시간
10.11.28
마얀의 일원이 된 것 같아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참석하신 살사인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이번 파티로 인해서 우리 마얀은 반드시 대박날 것이야~~
작성자
(21기)마술사
작성시간
10.11.28
이번 파티엔... 뒷풀이에서 최소 술 2잔 이상 마시렵니다. ㅎㅎㅎ
작성자
아모스
작성시간
10.11.22
11/27 마얀 파티..참여한 이들에게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고 끈나고도 여운이 오래가길...ㅋㅋ 벌써부터 완전 기대됨..ㅋㅋ Can u feel my heartbeat..? ㅎㅎㅎㅎ
작성자
퐝규_23기
작성시간
10.11.21
ㄴ ㅏ 이번파티에 ////// 잠 안자기에 도전해볼란만..ㅎㅎㅎ^^;;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20
파티 연기해 주세요,,, 나출장 갔다오면 파티해라..... 투쨍투쟁 단결투쟁~~~^^
작성자
땅뚜[27기]
작성시간
10.11.19
나 이번 파티엔 인스트럭터 살세라님들과 홀딩해봐야징~~ㅋㅋ
작성자
퐝규_23기
작성시간
10.11.18
고수 인스트럭터 분들의 손을 많이 잡아 보련다. ㅋ
작성자
(23기)친친
작성시간
10.11.18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17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17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11. 27(토) 대한살사댄스협회 광주지부 오픈축하파티*
작성자
아리짱♡[운영진]
작성시간
10.11.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