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밤에 비가 많이 왔던데 비 피해들은 없으신지......??
8월의 시작 화끈하고 열정이 넘치는 한달로 채워졌으면 하는 바램.....
모두들 힘들 내시고 즐거운 맘으로 시작해보자구염...^^~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1 -
답글 바차타로 불질러야 하나 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1
-
답글 8월이 순 우리말로 "타오름" 이라고 합니다.
우리 살사인에게 정말 어울리는 달인것 같아요.
정열과 열정으로 살사를 한번 불질로 보세요 ^^*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1 -
답글 화이링~~~~~~~~~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