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이 순 우리말로 "타오름" 이라고 합니다.우리 살사인에게 정말 어울리는 달인것 같아요.정열과 열정의 살로 한번 불질로 보세요 ^^* - 꽃보다키오백-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1 답글 오타 천국이넹 ㅋㅋ항상 2% 부족한 키오 ㅋ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