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8월이 순 우리말로 "타오름" 이라고 합니다.
    우리 살사인에게 정말 어울리는 달인것 같아요.
    정열과 열정의 살로 한번 불질로 보세요 ^^* - 꽃보다키오백-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1
  • 답글 오타 천국이넹 ㅋㅋ
    항상 2% 부족한 키오 ㅋ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