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캬캬캬 혼자 콩국슈 먹으로 왔는데 옆자리에 팔뚝에 잉어 그림 있는 얼라들이 앉아있내 ㅋㅋ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1
  • 답글 오! 멋지다 그옆에서 나도나도! 같이먹으면 시원할거 같다눈 ㅋㅋ 요즘 너무 더워서 지쳐가고 있어요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그분들 옆이라 콩국수못드셨겠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1
  • 답글 흐미...무서부라...공기님 그래도 꿋꿋이 다드시고 일어나셔염!!맛있겠다,콩국수.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