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하루 좽일 자고나니 몸이 좀 괜찬네용 ㅠㅠ 역쉬 휴식이 보약이양 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2
  • 답글 보약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삼계탕 ㅋㅋ

    삼계탕 먹으면 호랑이 기운 솟아나요 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