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핫 전기 기능장 시험 하루전날의 살사의 정기를 받았더니 합격했다네여 ㅎ 그기쁨에 겨워 새벽까지 잠을 못잤다는 ^^ I LOVE SALSA♥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2
-
답글
오호~~!
기능장이라 레벨좀 되시냉 겁나 추카드려요.. 난 기술사 언제 따냐 ㅠㅠ 3수째 ㅠ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와우~!! 찰스칭구~!! 추카하오~~ ㅎㅎ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해요~~철수님~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8.03
-
답글
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 합니다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3
-
답글
한턱싸욧 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와우~~~~~~~~ 찰스님! 축하합네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추카혀.^^~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축하^^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추카~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답글
ㅊㅋㅊㅋ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