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핫 전기 기능장 시험 하루전날의 살사의 정기를 받았더니 합격했다네여 ㅎ 그기쁨에 겨워 새벽까지 잠을 못잤다는 ^^ I LOVE SALSA♥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2
  • 답글 오호~~!
    기능장이라 레벨좀 되시냉 겁나 추카드려요.. 난 기술사 언제 따냐 ㅠㅠ 3수째 ㅠ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와우~!! 찰스칭구~!! 추카하오~~ ㅎㅎ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해요~~철수님~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8.03
  • 답글 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굽신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 합니다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3
  • 답글 한턱싸욧 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와우~~~~~~~~ 찰스님! 축하합네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추카혀.^^~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축하축하^^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추카~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답글 ㅊㅋㅊㅋ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