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핫~^^ 오늘 마얀 수요 커플데이 간만에 출동해볼까나 ㅎ 파트너 해주실분 공개 구혼 들어갑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3
  • 답글 댓글 남기신분들 어제 넘넘 반가웠땁니다..
    청첩장이라뇨.
    불경기에..ㅎㅎ
    씨엘님 저 마얀 가는 토요일 항상 라인 오픈강습한답니다..
    토요일 빠지지않고 나오세여..
    열정 가득한 살세라 정말 좋아라합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청첩장은 돌리지말아요~~~ 요즘 경기가 많이 안좋아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ㅋㅋ 찰쑤님,, 웨이브 절대저질인 저라도 괜찮으시겟어여?? ㅋㅋ 아따,, 하울님아. 그땐 제가 마얀에 못가는 날이엿으니까 흠흠 ㅋㅋㅋ 작성자 씨엘(29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ㅋㅋㅋ 파트너 하면 바로 결혼 하는 건가요?ㅋㅋㅋ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8.03
  • 답글 혼인 ㅎ 그럼 씨엘님 낚인건가?^^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이전에 내가 파트너 해주실분
    구할때는 한명도 없드만 그래두 돼???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구혼이면 혼인하자는건데 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저두 라인은 좋아라 하는뎅 찰스님 라인은 웨이브가 어느정도 실력이 되야 함

    넘 어려움 ㅋㅋ 몸치 탈출후 도전을 해봐야 할듯 ㅋ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3
  • 답글 하핫 라인에 열정이 많으시네여 열정 가득 한살세라 엄청 좋아라합니다^^ 씨엘님에게 그특권을..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 답글 찰쑤님 파트너해줌.. 라인댄스 무한강습 해주낭?? ㅋㅋ 작성자 씨엘(29기) 작성시간 11.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