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오늘 마얀 수요 커플데이 간만에 출동해볼까나 ㅎ 파트너 해주실분 공개 구혼 들어갑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3
답글
댓글 남기신분들 어제 넘넘 반가웠땁니다.. 청첩장이라뇨. 불경기에..ㅎㅎ 씨엘님 저 마얀 가는 토요일 항상 라인 오픈강습한답니다.. 토요일 빠지지않고 나오세여.. 열정 가득한 살세라 정말 좋아라합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04
답글
청첩장은 돌리지말아요~~~ 요즘 경기가 많이 안좋아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3
답글
ㅋㅋ 찰쑤님,, 웨이브 절대저질인 저라도 괜찮으시겟어여?? ㅋㅋ 아따,, 하울님아. 그땐 제가 마얀에 못가는 날이엿으니까 흠흠 ㅋㅋㅋ
작성자
씨엘(29기)
작성시간
11.08.03
답글
ㅋㅋㅋ 파트너 하면 바로 결혼 하는 건가요?ㅋㅋㅋ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8.03
답글
혼인 ㅎ 그럼 씨엘님 낚인건가?^^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답글
이전에 내가 파트너 해주실분 구할때는 한명도 없드만 그래두 돼???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답글
구혼이면 혼인하자는건데 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답글
저두 라인은 좋아라 하는뎅 찰스님 라인은 웨이브가 어느정도 실력이 되야 함 넘 어려움 ㅋㅋ 몸치 탈출후 도전을 해봐야 할듯 ㅋㅋ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3
답글
하핫 라인에 열정이 많으시네여 열정 가득 한살세라 엄청 좋아라합니다^^ 씨엘님에게 그특권을..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8.03
답글
찰쑤님 파트너해줌.. 라인댄스 무한강습 해주낭?? ㅋㅋ
작성자
씨엘(29기)
작성시간
11.08.0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