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배 사장이 자긴 일주일 해외로 피서가공 난 이틀만 쉬라네요드러워서 때려칠까? ㅎ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