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요일 마얀 일정 ~ ★
8시~9시 바차타 / 차차 왕초보 입분만 시작
9시~10시 바차타 작품 트레이닝반
10시~ 다 갈때까지 - 프리타임 ♬ -
─ 9시부터 작은볼륨으로 플로어에서 춤추실수 있어요.. 양해바랍니다
─ 스트레칭은 8시 한번만 들어갑니다. 일찍 오셔서 지난 수업 연습도 하시궁
새로 시작하는 병아리 후배들에게 이쁜 사랑 주세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4이미지 확대
-
답글 키오도 병아리넹 ㅋ0ㅋ
차칸 병아리 해야쥐 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스트레칭 할때 바차타 베이직 밟아줘야 하는데 왜 한번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