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김없이 수욜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어젠 간만에 뒷풀이도 갈려고 벼르고 갔는데....ㅎㅎㅎ 담에 기회가 있겠죠? 더운날 건강 챙기면서 살사홀릭해요~~^^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알라시도 더운날 건강 잘 챙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술이 좋은이유는 □ 다.








    술이좋은 이유는 [술 마시면 모두 미인으로 보인] 다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살사하다가 죽을수도 있겠구나 하는 더운날 이었어요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