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직장의 정씨모임이 있어서 ,,,모임가기 시른데 ...어르신들이 많아서 ,,,ㅋㅋ낼은 서울 가느라 정신 없겠군요...토욜 정모 빠지기 시른데 ....자주 빠지게 되네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4 답글 처키나으리 정씨 모임을 빛내주고 오세요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