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직장의 정씨모임이 있어서 ,,,

    모임가기 시른데 ...

    어르신들이 많아서 ,,,ㅋㅋ

    낼은 서울 가느라 정신 없겠군요...

    토욜 정모 빠지기 시른데 ....

    자주 빠지게 되네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처키나으리 정씨 모임을 빛내주고 오세요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