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후 출첵..ㅎㅎ
    오랜만에 차 세차하고 내부 손질하고 삐걱거리는 문 정비하고 새차로 변신 오늘 무자게 더웠지만 나름 보람 있는 날이었어여..ㅎㅎ
    목요일 바차타가 땡기는 날이네여..
    오늘도 바차타에 매력에 빠지신분들 부러워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4
  • 답글 부러워서 졌습니다..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5
  • 답글 목요일은 바차타데이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