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ㅋ ㅣ오님은 어제부로 제 아들 하기로 했어요ㅎㅎㅎ 아직 철이 없어 그러지 심성은 참 고은어른입니다...ㅎㅎ
    잘 부탁드려욤...ㅎㅎ

    키오썬~ㅎㅎ 이제 부모 봉양할 나이라긔..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5
  • 답글 역시 나는 인성이 부족해...

    하울횽아 오늘 보면 덤빌지도 몰라요 인성이 부족해서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5
  • 답글 아드님 인성교육좀 잘시키세여 아리엄마님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