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ㅂ ㅓ거킹에서화라쌤하고 햄버거 나눠머꿍 이쏘효..ㅎㅎ 서울은 아직 비 안오는데....광주가기 무숩따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7
-
답글 서울서 즐건 추억 잘 만들고 조심히 다녀와^^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와후 설 살사 빠 놀다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7
-
답글 광주 무서웠는데 잘 벗어났네요 ㅎ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