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같이 놀러간다고 한 처키의 공지 기억하실련지요?

    처키와 떠나는 남원여행

    일시:8월 13일 토요일

    시간:10시

    모이는 장소:광주공원 주차장

    이번주 놀러갈 장소코스:광한루~남원관광랜드~구룡계곡 입니다.

    회비:2만원 예상.

    부족시 다시 추후 걷겠음.

    이번 여행의 총무님: 쵸키

    모이는 장소에서 바로 돈 걷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지원 하신분들은 회비 면제 입니다.하지만 4명이상 이신분들만 가능하다는것 잊지 마시구요.

    점심은 각자 싸오세요^*^

    한가지 음식싸오시고 서로 나눠 먹어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이번주 같이 놀러간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와우~~ 대박~~~ 처키님과 떠나는 남원여행 기대가 됩니다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