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여행 같이 가고 싶으신분들은 공지에 댓글부탁드리며,

    강모님의 핸드폰으로 문자남겨 주시면 반영하겠숩니다.

    남원의 월매가 파는 막걸리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같이 뭉쳐서 마얀인들이 즐길수있으셨으면 좋겠숩니다.

    즐겁게 즐기고 논후 마얀의 정모에 늦지 않게 참석하도록 하겠숩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와..............남원이라...잼나겠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 답글 키오 않감 왜냐구 이유는 묻지마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오후에 혼자 슬슬 가볼까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투덜이스머프?? 못가요 토요일은 부모님 농사일 도와드리는 날이라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찍사 레오님 반드시 모시고 가야함
    고무보트주인 빡님 모시궁
    베스트 드라이버 씨엘여사님두 모시궁
    술꾼 멘토님두 모시궁 투덜이스머프 공기님두 모시궁 하튼 많이들 갑시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봐서 별일 없으면 참석 합니다 마얀식구들과 가는거는 대환영
    시원한 구룡계곡서 물놀이 신남 ㅋㅋ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춘향이테마파크에 담배꼬라물고 월매언니가 막걸리를 파는디 서비스로 두부김치랑...맛 죽여줘~~
    막걸리먹다 처키 놔두고 올지도 몰러~~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막걸리 맛나겠다>.< 작성자 아쿠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어디다 댓글 달아야하는지 몰라서 걍 요기에 답니다!
    쵸키님~! 미안해..ㅜ.ㅜ 13일은 설 가는 날이여라...
    그래서 비우는 광주에 없어라~
    남원이면 비우 사무실에서 30분 거린디~ 아쉽다규~ 즐건 남원여행 보내길~
    작성자 悲雨(비우) 작성시간 11.08.08
  • 답글 저요저요!! 저두 갈래욤 ~ ㅎㅎㅎ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