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술한잔하고 이제 잘려구 누워는뎅잠이 않오넹 술을 덜먹었나벼.술은 인생의 동반자 이자 친구인거 분명혀모두 잘자고 좋은꿈 꾸셔요난 언제가 백조가 될겨 아자아자 화이팅!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답글 백조되면 처키가 먹고싶어할걸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9 답글 날기도 해야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