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와키오★

    이젠 *키오가 그립지 않죠 보고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전 *키오 떠나던 그 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건지

    미운 *키오를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나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시는 안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마음은 아플까? ((평생이건 아시죠 ㅋㅋ))

    비가오면 키오를 꼬옥 생각하세요 ^^* 악플은 저리가라잉~~~~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 답글 =ㅋㅋㅋㅋ 비와 키오를 나가수로 ㅁ~~~~~~~~~~~~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내가 뭘 잘못했다공 ㅠ.ㅠ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9
  • 답글 그러지마라 와~~~~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원래 이러구 놀시는 분??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그러게 ^^ 비와 키오~왠지 어울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이제 중독된다........비만오면 키오가 생각나네...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심심해?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즐건하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