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와키오★
이젠 *키오가 그립지 않죠 보고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전 *키오 떠나던 그 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건지
미운 *키오를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나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시는 안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마음은 아플까? ((평생이건 아시죠 ㅋㅋ))
비가오면 키오를 꼬옥 생각하세요 ^^* 악플은 저리가라잉~~~~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
답글
=ㅋㅋㅋㅋ 비와 키오를 나가수로 ㅁ~~~~~~~~~~~~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내가 뭘 잘못했다공 ㅠ.ㅠ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09
-
답글
그러지마라 와~~~~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원래 이러구 놀시는 분??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그러게 ^^ 비와 키오~왠지 어울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이제 중독된다........비만오면 키오가 생각나네...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심심해?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9
-
답글
즐건하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