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수강신청하러 접속만 한시간째..OTL 다들 이 심정 아시죠..ㅠㅠ 이놈의 학교 콱 그냥~!!! 작성자 ♡스노우드롭♡ 작성시간 11.08.09 답글 와~~학생....부럽다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09 답글 꽉 그냥 잘다녀야쥐~ㅎ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