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요일이닷~ 마얀에 살사 열정이 가득 한날~
    살사 인이여~ ㄷ ㅏ 모이 ㅅ ㅔ효~

    춤을 아는 그것 만으로도 행복한 날입니다~ 살사와 함께~
    수욜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하는 날입니ㅏㄷ~

    한분도 ㅃ ㅏ짐없이 저녁에 만나효~~

    ㅂ ㅣ오는날엔 살사♬
    안오 ㅏ도 살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