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서울 하바나에서 춤추는 소울메이트라고 합니다. 예전에 한번 간적이 있는데 ㅎㅎ
    오늘 광주 출장이라 마얀빠에 가볼라구 하는데 몇시쯤 가야 프리댄스를 출수있나요??? 수업이 있는것 같아서...
    작성자 소울메이트 작성시간 11.08.10
  • 답글 쏘울 메이트님 8시 이후에 오시면 되효~ 내가 아는 고수분 맞져?? 오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0
  • 답글 8시반이나 9시쯤 오시면 될꺼에요^^ 작성자 새봄(34기) 작성시간 11.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